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한테 정말 좋은 샴푸, 더 바디샵 진저샴푸

by ◆§◑㉿ 2021. 10. 11.

지성이어서 금방 머리에 기름기 생기는 분들은 샴푸만 잘 써도 머리숱이 많아져요. 제가 오랫동안 더 바디샵 진저 샴푸를 써왔는데 탈모가 걱정이거나 머리숱이 없는 분, 지성인 남자분한테 정말 좋은 샴푸예요. 쓰다 보면 머릿결도 좋아집니다. 

 

 

더바디샵 진저 샴푸
더 바디샵 진저샴푸

모근이 가는 분들에게 딱이다.

더 바디샵은 천연 성분으로 제품을 만들죠. 진저 샴푸가 천연 성분으로 되어있습니다. 제가 모근이 정말 가는 편이어서 머리 숱이 없어 보이곤 했습니다. 근데 더 바디샵 진저 샴푸를 계속 쓰다 보니 모근이 가는데도 숱이 많은 머리가 됐어요.

 

 

지성인 분들에게 좋다.

아침에 일어나면 무조건 머리 떡지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저는 몸 자체자 기름기가 많아요. 피부도 걱정이죠. 하지만 머리는 잘 떡지지 않아요. 린스도 안하지만 머릿결 좋다는 이야기도 듣고 아침에 머리가 떡지지도 않아요.

 

 

생강 냄새가 나지 않는다.

'진저=생강'이어서 생강 냄새 날까봐 걱정하실 수도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생강 냄새나지도 않아요. 그렇다고 딱히 좋은 냄새가 나는 건 아닌데 머리숱을 위해 아무 냄새 안나는 거 정도는 용서가 되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