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탠다드(무신사 스탠다드) 품질이 어떤가요?

by ◆§◑㉿ 2021. 10. 18.

흔히 패션에서 필수템이라고 하는 것들은 모두 무신사에서 직접 생산해서 팝니다. 직접 생산하기에 가격이 싸죠. 무신사 스탠다드를 즐겨 입는 사람으로서 다른 곳보다 가격도 싸고 품질도 좋아서 만족하고 있어요. 가진 무탠다드 옷들의 품질과 가격은 어떤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1. 베이식 블레이저 블랙
  2. 스웨트 셔츠
  3. 베이식 긴팔 셔츠
  4. 그 외

 

베이식 블레이저 블랙

무탠다드 베이식 블레이저는 블레이저 중 가성비 최고라고 평가받아요. 가격도 할인받으면 6만 원 밑으로 구매 가능해요. 또 옷 자체가 잘 망가지지 않습니다. 옷의 원단이 유니클로나 스파오보다 좋은 것 같아요. 베이식 블레이저는 약간 정 핏의 느낌이 있으니 참고해서 구매하세요!

 

 

스웨트 셔츠

맨투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무탠다드 스웨트 셔츠는 원단이 그렇게 좋지는 않은 것 같아요. 목이랑 허리 부분이 빨리 늘어나더라고요. 하지만 할인받으면 2만 원 밑으로 살 수 있으니 가격이 다 용서해주네요.

 

 

베이식 긴팔 셔츠

무탠다드 긴팔 셔츠는 와이드 한 느낌이 있어요. 또 살짝 두꺼운 느낌이기에 봄, 가을에 입기에 적당해요. 옷이 늘어나진 않지만 올이 잘 풀리는 것 같긴 해요. 가격은 할인받아 만 3천 원에 구매했어요.

 

 

그 외

무탠다드에서 필수템만 아니라 아우터와 헤어 왁스도 만들어요. 저는 헤어 왁스 정말 편리하게 쓰고 있습니다. 다른 회사의 제품들보다 떨어지지 않는데 가격이 6천 원이라는 게 큰 장점이에요. 또 무신사는 택배비를 받지 않으니 6천 원에 택배비 낼 필요가 없어요.

 

 

 

댓글